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기업용 클라우드 가성비

넉넉한 공간으로 기업 업무의 효율이 향상됩니다.
유저제한 없고 충분한 트래픽, 대한민국 최저가 요금으로 제공됩니다.

* 1년 결제시 2개월 무상 제공되며, 모든 가격은 V.A.T 별도 금액입니다.

* 기타 용량 서비스는 문의해 주세요. (1566-2395)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궁금해 하시는 부분에 대한 답변이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유선상으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전화상담이 필요하면 1566-3864로 전화해 주세요.
2.가격 밑에 “신청하기”를 누르신 후 신청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3. 1년 또는 1개월 요금을 납부해 주세요.
4. 신청완료 후 1일 이내에 설치가 완료됩니다.

체험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데모사이트에서 모든 기능이 사용가능합니다. 하루 1회 초기화되므로 데모 사이트에서 직접 마음대로 테스트하실 수 있습니다. (데모 사이트 주소는 http://demo.cloudisk.co.kr/ 입니다. 관리자 이메일, 패스워드는 미리 세팅되어 있으므로 그대로 로그인버튼을 눌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관리자는 모든 파일을 볼 수 있나요?

관리자 권한일 경우에는 다른 직원들이 올린 파일들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백업은 어떻게 되나요?

별도의 백업망을 통해 백업을 하고 있습니다. 

자체 서버로 운영이 가능한가요?

이용규모에 따라 납품 비용이 결정되므로 견적은 요청해 주시면 견적서를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클라우드서비스와 전용서버는 무슨 차이인가요?

전용서버는 단독서버로 제공되며 높은 회선 속도와 독립적인 사용으로 서비스품질이 최고 수준입니다. 클라우드서비스는 대용량을 제공해 드리며 단독서버에 비하여는 2배정도 느리며 대용량 파일을 많이 사용하시는 업체의 경우 전용서버 대비 느리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용량 파일이 아닌 파일들을 주로 다루실 경우에는 무난한 사용입니다. 용량이 많이 늘어난 대신 속도부분에서 전요서버대비 느리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정 파일이나 폴더 공유 가능한가요?

네. 공유 기능은 핵심기능으로써 내부 또는 외부 모두 다양한 규칙들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접속이 가능합니까?

기본적으로는 국내 접속만 가능하며 해외 접속시 해당 국가 코드를 관리자시스템에 넣어 주시면 해외에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매뉴얼을 확인해 주시고 문의 주세요!

더 이상 자료를 찾아 헤매지 마세요!

– 클라우디스크

문의 주세요!